소설

[조아라] 내 뇌속에 하드 디스크가 존재한다 후기!

ChiTu 2021. 6. 3. 16:15
반응형

내 뇌속에 하드 디스크가 존재한다

작   가 - 얕은

연재처 - 조아라

편   수 - 202편(조아라 기준)

 

작품소개

 

어느 날 갑자기 극심한 두통과 함께,
이상한 창이 하나 보이기 시작했다.

[□□□□□□□□■]
[드라이브가 설치 중입니다 20%]

컴퓨터에 있을 법한 보조기억장치가 내 뇌 속에 들어 있다.

[하드 디스크(용량:10MB)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운 가능한 파일을 열람해 보시겠습니까? (YES/NO)]

하드 디스크 속 파일을 다운받으면 내 능력이 된다!

<내 뇌속에 하드 디스크가 존재한다!>

 


주인공의 머릿속에 하드디스크가 생긴 뒤에 벌어지는 일을 그려낸 현대 판타지 소설입니다.

 

머릿속의 하드디스크에  인터넷 등에서 본 자료들을 다운받아서 넣을 수 있는데, 해당 자료를 다운받아 넣으면 몸에 새겨지는 식의 능력입니다. 몸에 새겨져서 놀라울 정도로 해당 내용을 잘 할 수 있어서 능력을 바탕으로 본인이 하고싶은걸 합니다.

 

확실히 모든지 잘한다! 하는 끼를 보여주려고 하면 연예계 종사자가 제일 좋은 방향인듯 합니다. 주인공은 해당 능력을 가지고 연예계에 진출해서 연기와 운동, 기타 돈벌이 등을 해 나갑니다. 엄청난 습득 능력과 실행 능력을 가지고 모든걸 잘하는 이미지로 대박이 나게 되죠.

 

하드디스크가 있다면 다른 부품은 없을까요? 당연히 나옵니다. 하드디스크의 능력을 바탕으로 다른 컴퓨터 부품들을 하나씩 모아 나가면서 본인의 능력에 대한 진실을 찾아 나가는게 결말입니다.

 

마지막에 악당이라고 할 수 있는 이들이 나오긴 하지만 정말 별 분량 없이 지나가 버립니다. 그저 주인공의 마지막을 위해 쓰러져야 하는 정도로 소모되고 지나갑니다. 그래서 마지막에서는 힘이 쪽 빠지긴 하지만요.

 

그래도 킬링타임용 소설로는 괜찮은 소설입니다. 크게 막는 주체도 없고, 주인공이 답답하지도 않고, 밝고 재미있는 내용을 빠르게 풀어 나가기 때문에 깔끔하게 보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킬링 타임용으로는 정말 추천하는 소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