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대체역사) 미국재벌로 대한독립!

ChiTu 2022. 6. 1. 15:29
반응형

미국재벌로 대한독립!

염왕

문피아 / 224화

 

팔지 못할 것을 팔아버린 말종이 있다면, 다시 사들일 사람도 있어야겠지.


주인공은 현대를 살아가고 있던 중, 교통 사고로 인해 정신을 잃게 됩니다. 깨어나고 보니 과거 본인의 할아버지가 되어서 깨어났습니다. 할아버지가 젊었을때의 한국은 일본의 식민 통치 하에 있던 시기였고, 주인공은 미국의 한 농장에서 일하던 할아버지의 젊은 날로 회귀하게 됩니다.

여기서부터 주 내용이 시작됩니다.

 

과거의 미국에서 환생을 해서 미래 지식으로 주식 투자를 해서 돈도 벌고, 본인이 현생에서 해 왔던 기술 만지는 것들을 바탕으로 기술 개발을 해서 특허 등록하고 돈을 쓸어 담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모은 돈을 바탕으로 뒤에서 대한 독립을 지원해 줍니다.


대체역사 + 회귀 소설입니다. 과거의 미국에서 정말 열심히 돈을 벌고 그 돈으로 일본을 두들겨 패는 소설입니다. 목표가 확실해서 볼만합니다. 사람에 대한 묘사는 좀 아쉽지만 뭐 나름 볼만 했습니다.

 

하지만 패턴이 주식, 기술 개발 등으로 돈을 벌고 다른거 하나 하고, 또 돈벌고 하나 하고 하는 반복되는 패턴이 지속되어서 이 부분은 조금 지루할 수 있습니다. 분량을 억지로 늘리는 건 아니지만, 약간 루즈하긴 했습니다.

 

그래도 대체 역사물로 기술 개발 등을 하면서 일본 패는걸 좋아하는 분들은 가볍게 볼만 한 소설이라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