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본생활

일본 맛집) 일본의 회전초밥 브랜드. 하마스시를 다녀 왔습니다.

by ChiTu 2025. 3. 17.
반응형

교토 여행을 하다가 간 회전초밥 브랜드 하마스시입니다.

쿠라스시, 스시로와 함께 많은 분들이 가시는 브랜드로 무난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위치는 정말 많으니 지도에서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하며, 저는 금각사 아래에 있는 지점을 다녀왔습니다.


 

도심형 매장은 주차장은 커녕 매장 크기도 크지 않은데, 금각사쪽이 교토 외곽이라 그런지 주차장도 있고, 매장 크기도 정말 컸습니다.

 

제일 아쉬운점은, 한국어 지원을 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쿠라스시와 스시로는 한국어를 지원하던데... 이 부분이 정말 아쉬웠습니다.

 

일본의 회전초밥 전문점의 경우, 각 지점의 위치마다 가격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예를 들어서 가장 싼 초밥 가격 기준 제일 외곽의 싼 지점이 100엔이라고 하면, 도심 한복판에 유동인구가 정말 많은 지점의 경우에는 150엔 시작 이렇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해당 지점은 시작 가격이 쌌습니다.

 

스시 구성 자체는 다른 브랜드와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해당 지점 차이일수 있지만, 쿠라스시와 스시로 대비해서 소스 맛이 조금 강하긴 했습니다.

 

그래도 가격이 싼 지점이었던 만큼,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배 부르게 먹고 1500엔 정도 나왔던 만큼, 일본 여행을 와서 스시는 먹고 싶은데, 동네 스시집 가서 메뉴판도 못 읽는 것이 싫다, 한국어로 편하게 주문하고 싶다 하시면 프랜차이즈 회전초밥집을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각 테이블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어떤 메뉴인지 확인하고 느긋하게 주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회전초밥 프랜차이즈, 하마스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