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부산 경성대, 부경대] 연어와 덮밥이 맛있는 교토돈부리 후기!

ChiTu 2019. 5. 3. 09:58
반응형

부산 경성대 교토 돈부리 본점.


연어와 덮밥이 맛있는 교토돈부리를 다녀왔습니다!

친구와 같이 갔는데 이미 손님이 만석이네요 ㅎㅎ



낮보다 밤이 가게가 더 멋있어 보입니다.

들어가기 전 매뉴를 확인할 수 있게 해서 좋네요.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티스토리에선 자동으로 리사이즈가 되어

제대로 확인이 불가능하네요...


일단 메뉴는 카츠동, 에비동, 사케동, 우나기동이 주 메뉴로 있고,

사이드로 가라야케고로케등이 있습니다.



치즈가 정말 이쁘게 올라가 있습니다.



저는 치즈카츠동을 시켰습니다.

실제로 나온 음식의 퀄리티가 와 ㄷㄷ

치즈가 정말로 예술이였습니다.

일반 가게의 치즈돈까스, 치즈카츠동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진짜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


친구는 사케동을 시켰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사이드로 먹은 가라야케도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음식을 시키면 주방에서 바로 만들어서 나오기 때문에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부산 경성대, 부경대 근처에 올 일이 있으시면 한번 가는걸 추천합니다!


카츠동이 정말로 맛있었던 교토돈부리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