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맘스터치]화이트 갈릭버거 후기!

ChiTu 2019. 4. 19. 09:41
반응형

맘스터치 - 화이트 갈릭버거!


화이트 갈릭버거를 먹고 왔습니다.

현재 단품은 4100원, 세트는 6100원 입니다.



포장은 단순합니다. 개별 포장지는 없나보네요.



포장을 벗기면 이런 비쥬얼을 보여줍니다.

화이트 갈릭 소스가 왕창 들어가 있네요.

햄과 함께 통살패티가 들어가 있습니다.



살짝 커팅을 한 단면입니다.

두툼한 통가슴살 패티가 반겨주네요.

햄의 맛은 가볍게 눌러 버리는 통가슴살 패티입니다.


개인적으로 화이트 갈릭버거는 깔끔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화이트 갈릭 소스와 더불어 많이 들어가 있는 양파 덕분에

느끼한 맛은 전혀 없이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맘스터치의 제일 큰 단점이죠.

내용물은 많아서 좋으나, 성형되지 않은 패티로 인해 먹기가 불편합니다.

정말! 맛있는데! 늘상 먹기가 불편하네요.

화이트 갈릭 버거도 좀 불편했는데 인크레더블 버거와 언벌리버블 버거는

더 불편했습니다.

이래가나 저래가나 정착은 싸이버거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정말 맛있었고 깔끔했던 버거!

화이트 갈릭버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