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부산맛집]연산동 무한양념갈비 "명륜진사갈비" 후기!

ChiTu 2019. 3. 27. 10:45
반응형

양념돼지갈비가 무한 리필되는 "명륜진사갈비"를 다녀왔습니다!

늘 친구들과 무한리필집을 가면 삼겹살, 뒷고기, 목살 등

생고기 위주로만 나와서 물리던 찰나, 괜찮은 가격의 무한리필집을 찾았네요!

프랜차이즈라 여러 동내에 있지만 아쉽게도 제가 살고있는

동내 근처에는 없어서 연산동까지 갔다 왔습니다.

연산역 5번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대학가 근처입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명륜진사갈비 연산점" 입니다.

이 집의 특징은 돼지갈비 리필이라는 것 입니다.

대학가에 많은 무한리필 고기집이 있지만, 대부분 생고기만 무한 리필이라

메뉴의 아쉬움이 남았는데 양념돼지갈비가 무한리필이라 정말 마음에 듭니다.

거기에 더불어, 반찬과 공기밥, 탄산음료도 무한리필 입니다!

보통 무한리필집은 고기가 리필되는 대신 음료수나 주류로 채워넣는데

여기는 음료수도 무한리필 입니다! 덕분에 아이들도 좋아 하겠네요.


하지만 엄청난 단점이 있습니다... 대기시간이 엄청 길어요...

제가 두번 다녀왔는데 둘다 약 4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장사는 엄청 잘되요. 기다리는게 조금 힘들뿐.


가격입니다. 무한리필집을 가는 주된 이유중 하나는 

적당한 가격에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점 아닐까요?

그 조건에 딱 맞는 가게였습니다. 13500원에 공깃밥, 음료수까지 무한리필!

사이드도 가격이 저렴합니다. 저는 생맥주도 먹었는데 괜찮았네요 ㅎㅎ.

계란찜은 기대를 안했는데 너무 잘 나와서 놀랐습니다.

맛도 괜찮았습니다!!


사이드가 다 좋아도 제일 중요한건 고기죠.

고기!

정말 만족했습니다. 1등급만 찾아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모르겠으나

가난한 학생에겐 정말로 만족할만한 고기였습니다.

달작지근한 고기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대신! 불이 센건 단점 ㄷㄷ. 불이 겁나 셉니다. 

잠시 정신 놓고 있으면 금방 타서 초반에는 집중이 필요합니다.

대신에 빨리빨리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마무리는 냉면이죠! 냉면을 먹었습니다.

딱 고깃집에서 나올법한 냉면입니다.

그렇지만 남은 고기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집 근처에도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가서 먹을 수 있는 가격대에 맛있는 돼지갈비를 먹을 수 있으니깐요.

저는 또 갈껍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