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경성대 부경대 맛집] 갈매기 브루잉 수제맥주집!!

ChiTu 2019. 1. 31. 15:19
반응형

갈매기 브루잉 광안 본점

갈매기 브루잉 경성대점


가격은 맨 아래로!


수제맥주가 맛있는 갈매기 브루잉을 다녀 왔습니다!

대학 선배님의 추천으로 처음 가본 수제맥주집이며, 제 입에 딱 맞아서 종종 가는 맥주집!

일반 맥주보다는 비싼편이지만 수제맥주에 한번 빠지면 갈 수 밖에 없는 그곳!

안주도 정말 맛있습니다.



19년 되고 얼마 되지않아 가서 풍선이 이쁘게 달려 있었습니다.

다른 지점을 가도 거의 동일한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

어딜가도 갈매기 브루잉인걸 느낄 수 있습니다.



저의 원픽 자 고제!

새콤하고 짭짤하고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맥주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에요.

가서 첫잔은 무조건 유자 고제로!!!



수박맛이 나는 수박맥주였습니다.

진짜 신기한게 수박맛이 나요!

달달한게 맛있었습니다.



린데만스 빼슈레제!

복숭아맛으로 기억합니다.

아쉽게도 병맥주는 자주 종류가 바껴서 올해 갔을때에는 없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찾아보니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맥주안주인 화덕피자 입니다.

얇고 바삭한 식감에 좋은 토핑이 올라가 있어서 맛있습니다.

아쉬운건 양이 조금 작네요 ㅠㅠ



피쉬 엔 칩스!

중간 기다란 튀김은 생선살 튀김입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소감은...

어...

아쉽습니다.

가격대비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소세지와 셀러드 입니다.

소세지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셀러드는 아...

발사믹 소스가 올라가 있는데

저랑 제친구 모두 발사믹 소스를 좋아하지 않아서 남겼습니다.



맥주 가격입니다.

일반 맥주보다는 조금 센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기 적힌 넘들이라도 자주 바뀌고 하니

원하는게 없을 수 있습니다!


애플 사이다가 없어진게 제일 아쉽네요 ㅠㅠ


부산의 맛있는 수제맥주집 갈매기 브루잉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