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영화

[스포주의] 4chan에 올라온 어벤저스4 엔드게임 추측내용

ChiTu 2019. 3. 15. 15:54
반응형

4chan에서 추측한 어벤저스 4 엔드게임 예상 내용입니다.

오/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엔드게임 관련해서 초반 장면에 대해 몇가지 알고 있는게 있습니다.

- 영화의 첫 장면은 그리 무거운 분위기가 아니지만, 전개가 매우 빠르고 여러 장소를 커버합니다.

- 토니와 네뷸라는 우주에 있습니다.

- 오프닝은 토니의 "동굴에서 탈출하는" 장면의 회상입니다. (아이언맨 1편)

- 토니는 네뷸라의 부품을 이용해서 우주선을 수리하고, 지구로 귀환합니다.

- 어벤저스 4 엔드게임 타이틀 등장

- 타노스가 타이탄에서 홀로 명상중입니다.

- 가모라가 나타나 타노스와 대화를 한다. 가모라는 타노스의 행동을 용서하고, 사과를 한다.

- 앤트맨은 양자 영역에서 계속 추락중입니다. 그는 시간여행을 하고, 그의 과거와 미래를 보게 됩니다. 그는 그가 앤트맨이 되는 장면, 감옥에 가는 장면, 그리고 얼마 후의 딸의 모습까지 보게 됩니다.

- 앤트맨은 양자영역을 벗어나기 위해 노력합니다. 최대한 현재에 가깝게 탈출하려 했으나, 의도한 시점보다 2주 정도 뒤로 탈출하게 됩니다.

- 앤트맨은 핌의 연구 장비가 있는 밴 옆 옥상에 나타납니다. 그리고 그곳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 조용해진 뉴욕의 이미지가 나오고, 캡틴과 로디가 만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캡틴이 덮어두고 지나갈 의사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는 장면이 나옵니다.

- 토르는 그의 백성들이 살 장소를 찾았고, 함께 할 사람이 없는 로켓이 토르와 함께 합니다.

- 발키리가 등장합니다. 토르는 타노스를 가능한 빨리 찾아 죽은 자들의 복수를 하려고 합니다. 발키리는 준비하지 않고 덤비는 것은 어벤저스에게 위험이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 로켓이 지구로 오는 우주선의 신호를 받습니다.

- 로켓과 토르는 우주선이 착륙하자마자 들어갑니다. 로켓은 네뷸라만 남기고 다 사라졌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습니다.

- 로켓은 우주선을 개조한 토니의 실력에 감탄하고, 금방 친해집니다.

- 나타샤와 배너는 어밴저스 HQ에서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확실히 하지 못합니다. 캡틴과 로디가 HQ에서 모두와 합류를 합니다.

- 캡틴과 나타샤는 죽은 자들의 위한 복수를 하려고 합니다. 로디와 배너는 포기하기 직전이며, 아무것도 할 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토니는 잠시 집에 들러서 페퍼를 만납니다. 그는 일어난 일들을 수습해야 한다고 말하며, 페퍼가 받아들이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토니는 떠납니다.

- 어벤저스 HQ에 있는 컴퓨터가 알람을 울리고, 퓨리가 남긴 단말기가 작동을 멈춥니다. 캡틴마들이 나타나고 다른이가 상황을 설명합니다.(캡틴마들 엔딩 크레딧 예상)

- 토니, 토르, 네뷸라, 그리고 로켓이 어벤저스 HQ에 나타납니다. 토르는 근처에 인피니티 스톤이 있음을 감지하고, 타노스와의 전투를 준비합니다.

- 그 상황속에서 마블은 토니와 시비가 붙고, 캡틴, 로디, 나타샤가 이를 말립니다.

- 토르는 마블이 인피니티 스톤과 같은 에너지를 내뿜는다고 말합니다. 배너는 그녀를 스캔하고 싶어 합니다.

- 토니와 캡틴이 화해합니다. 서로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하는것이 아니라, 가벼운 농담을 하며 화해를 합니다.

- 토르는 홀로 타노스를 쫒아가려 하지만, 토니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토니는 본인도 스스로의 실수를 해결하려 독단적으로 행동한 적이 있었지만, 결국 일을 오히려 망쳐버리는 경우가 많았으니, 그런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서는 철저히 준비할 필요가 있다고 말합니다.

- 다음날, 앤트맨이 어벤저스 HQ에 나타납니다. 그의 딸과 가족들이 사라졌고 그는 겁에 질려있습니다.

- 앤트맨에게 현 상황을 설명해 줍니다.

- 앤트맨은 양자영역을 이용한 돌파법을 설명합니다. 과거로 돌아가서 타노스를 막으면 될 것이라 이야기하지만, 토니는 과거를 바꾸는 것은 오히려 위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 앤트맨은 히스테릭적으로 토니에게 무엇이든 해 보라고 말합니다. 양자영역을 여행하며 본 그의 딸의 미래 모습을 보며, 어딘가에는 딸이 살아있는 현실이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이야기는 토니에게 공감을 줍니다.

- 배너는 마블 스캔을 끝마치고, 토니와 이야기합니다. 배너는 캡틴 마블이 인피니티 스톤의 완벽한 복제품에 가깝다고 말합니다. 그 사실을 들은 토니는, 적당한 기술을 이용하면 인피니티 스톤을 복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공간에 문제를 주지 않고도 인피니티 스톤을 손에 넣을 방법입니다.

- 토니는 배너, 마블, 로켓, 네뷸라, 로디와 함께 와칸다에 가서, 슈리의 연구 결과속에 있는 비전의 스캔 결과를 찾아냅니다.

- 그 정보를 토대로 그들은 인피니티 스톤을 제어하는 법을 알게 됩니다.

- 음바쿠는 어벤저스를 도울 것을 약속합니다. 토니는 와칸다의 기술로 핑거스냅을 되돌릴 수 있게 도와달라고 말합니다.

- 나머지 멤버들은 클린트를 찾으러 떠납니다. 클린트는 로닌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겨우겨우 클린트를 영입합니다.

- 타이탄 에서, 타노스는 소울스톤에 의해 구현된 어린 가모라와 마주합니다. 가모라는 타노스가 없앤 수 많은 영혼들을 보여줍니다.

- 어벤저스는 타노스와 싸울 계획을 세우기 시작합니다.

- 그 계획이란, 양자영역을 통해 과거로 가, 각각의 스톤들을 복사한 뒤 새로운 건틀릿을 만드는 것입니다.

- 슈리의 컴퓨터에 남겨진 자료가, 스톤을 담는 기구를 만들 실마리가 됩니다.

- 캡틴 마블의 구조는, 스톤을 복제하는 방법에 도움이 됩니다.

- 새로운 건틀릿을 만들자 마자, 핑거스냅을 되돌리고 타노스를 죽이는 것이 계획입니다.

- 앤트맨과 마블이 각각 다른 팀이 양자 영역을 돌파할 수 있게 돕습니다.

- 토니는 배너와 로켓과 함께 스톤을 복제할 기게를 만듭니다. 모두를 위한 슈트도 마찬가지. War Buster Armor 라는게 등장한다. 캡틴은 방패를 되찾습니다.

- 그들이 출발하기 전, 서로 대화하는 씬이 있습니다.

- 토르와 로닌은 가족을 잃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 나타샤와 배너는 더 이상 헐크를 불러올 수 없게 된 배너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 토니와 스티브는 이상한 농담과, 같이 일하게 된 것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 어벤저스는 두 팀으로 나누어집니다. 한쪽은 스페이스/마인드 스톤을, 다른 팀은 리얼리티/파워 스톤을 되찾으러 갑니다. 그들은 마지막 두 스톤을 찾기 위해 다시 모이기로 합니다.

- 스페이스/ 마인드 : 토니, 앤트맨, 워머신, 나타샤, 배너 - 뉴욕 전투 때로 돌아갑니다. 테서랙트가 보이고, 마인드 스톤은 로키가 방어하고 있는 스타크 타워에 있습니다.

- 배너는 나타샤, 워머신과 함께 테서랙트를 찾으러 갑니다.

- 배너는 헐크를 꺼내려 노력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 토니와 앤트맨은 로키를 뒤쫒아 창을 빼앗으려 한다. 과거의 캡틴을 만납니다.

- 그들은 과거의 토니와 만난 직후 로키를 제압하고, 로키의 창을 복사해 돌려 줍니다.

- 배너는 과거의 헐크와 마주하고, 헐크는 치타우리족의 공격으로 부터 배너를 구해줍니다. 그들은 잠시동안 조용히 마주보며, 배너는 무언가를 느끼게 됩니다.

- 두 스톤을 복사한 후, 그들은 도시에서 벗어납니다. 과거의 어벤저스는 많이 혼란스러워 합니다.

- 리얼리티/파워 : 토르, 캡틴, 캡마, 로켓, 클린트, 네뷸라. 로켓과 토르의 지식을 토대로, 노웨어에 두 스톤이 동시에 있던 때를 기억해 냅니다.

- 그들은 가오갤 멤버들이 콜렉터에게 스톤을 보여줄 때 스톤을 가로챕니다. 그리고 콜렉터에게 리얼리티 스톤을 가져오라고 말합니다.

- 안타깝게도, 마침 그 때 로난이 나타나고, 로켓은 로난을 제압하는 것은 시공간에 너무 큰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 캡마, 토르, 로켓, 네뷸라는 과거의 가오갤과 함께 로난에 맞서싸우고(스톤 복사하는 동안), 과거를 너무 바꾸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 로닌과 캡틴은 스톤을 보호합니다.

- 그들은 마침내 복사를 끝내고, 과거 가오갤 멤버들을 버려둔 채 사라집니다.

- 이 장면들의 중간에, 타노스의 모습이 한번 나옵니다. 스톤이 복사되자, 타노스의 건틀릿에 있는 스톤들이 반짝입니다. 타노스는 무언가를 눈치채고 건틀릿을 내려놓습니다. 잠시 생각하던 타노스는 입을 엽니다. "스타크."

- 어벤저스 멤버들은 본부에서 다시 모입니다. 양자영역을 여행하는 과정에서, 토니는 자신과 페퍼가 딸을 갖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그들은 정비를 하고, 캡틴은 토니의 멋진 계획을 칭찬합니다. 토르와 캡틴은 나머지 스톤을 찾기 위해 웡을 만나러 갑니다.

- 나타샤와 배너는 헐크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배너는 그동안 헐크가 자신을 구해주었음에도 불구하고, 헐크를 아이처럼 대하며 단 한번도 감사한 적 없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 토니는 마지막 전투에 앞서 페퍼를 다시 보러 갑니다. 아웃라이더가 그의 집에 나타나 토니를 공격합니다.

- 아웃라이더를 무찌른 토니는 다시 본부로 돌아갑니다.

- 캡틴과 토르 역시 웡을 만나던 도중 공격을 당합니다.

- 모두 본부로 귀환하고, 타노스가 나타나 공격을 합니다.

- 타노스는 멋집니다. 마블은 타노스와 호각을 다투고, 배너는 헐크를 불러내 타협을 합니다.

- 웡은 마법으로 타노스를 혼란스럽게 하고 미러 디멘션에 가두어버립니다. 오래 가두어 둘 수 없다는 사실을 웡은 깨닫습니다.

- 어벤저스는 나머지 두 스톤을 찾으러 갑니다.

이후 내용은 추측할 수 없습니다.


https://www.reddit.com/r/MarvelStudiosSpoilers/comments/axtrx7/endgame_1st_and_2nd_act_spoilers_from_4chan/
추측 내용이라 정확하게 알 수는 없습니다.
마블은 가짜 트레일러 내용을 보여준 전적이 있는터라 더욱 알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일부분은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