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본 신오쿠보 한국 고깃집과 관광

ChiTu 2024. 3. 25. 00:34
반응형

일본 내 한국 관련으로 많은 가게와 물품이 있는 신오쿠보를 다녀 왔습니다.

 

3월 초반에 다녀왔습니다.

 

지인의 강력한 추천이 있는 한식 고깃집을 다녀 왔는데, 일단 정말 대만족했습니다.

 

위치는 신오쿠보역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입니다. 그냥 보면 한국에 있는 고깃집으로 착각할법 합니다.

 

여기가 정말 핫플이긴 하나봅니다. 예약을 안하고 갔더니 2시간 정도 대기가 있다고 해서 대기 걸어두고 신오쿠보를 돌아 봤습니다.

한국 관련으로 모여있는 신오쿠보 답게 큰 사거리 바로 앞에 네네치킨이랑 굽네가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백종원님은 이미 여기도 자리잡고 계셨습니다. 다음에 짜장면 먹고싶으면 한번 가 봐야겠네요.

한국에서 종종 먹던 호식이 두마리 치킨이 여기도 있네요. 간장치킨 자주 먹었는데...

신기한게 일본 네네치킨에선 대부분의 한국 요리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포차느낌의 메뉴 구성이었어요. 치킨집에서 찌개도 팔고 전도 팔고... 신기했습니다.

직업, 미남

그냥 웃겨서 찍어봤습니다.

기다리던 고깃집 입성입니다.

 

食べ放題(타베호다이:무한리필)로 약 3500엔(한화 33000원 정도?)로 2시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는 각 부위들이 작은 트레이에 담겨 있어서 원하는 부위를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특수 부위들도 존재하고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술을 시키지 않은다면, 자릿세 개념으로 소프트 드링크를 한잔씩 해야 하는걸로 기억합니다. 

정말로 만족스러웠던게 명이나물이 있었습니다. 한국 고깃집에서 볼 수 있는 쌈채소와 고기 부위에 더하여 잘 보기 힘든 명이나물까지.

고기의 질과 쌈장이나 각종 양념, 야채까지 어지간한 한국 일반 고깃집이랑 비교해도 우위를 점할 수 있을 만큼 만족스러운 고기집이었습니다. 

고기를 다 먹고 나서 한국 슈퍼에 다녀왔습니다. 한국 관련 식자재들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며 정말 많은 것들을 살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사진에 보이는 가격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신오쿠보 투어였습니다. 이거 말고도 한국식 문화들을 정말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