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부산 망미) 도넛이 맛있는 배배꼬 후기!

ChiTu 2022. 11. 20. 18:26
반응형

얼마전 친구와 함께 밥을 먹고 도넛이 맛있다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이름은 배배꼬 이거더라구요.

체인점인거 같고 검색해보니 여러군데 있었습니다.

 


 

카페 외관입니다. 건물 자체가 하얀색으로 외관 처리 되어 있는데

포인트 색상이 블루와 오랜지 색상이라 정말 깔끔하지만 눈에 띄었습니다.

실내입니다. 포인트 컬러가 오랜지인데 깔끔한게 정말 좋았습니다.

내부는 안쪽으로 길었습니다.

저거 봉 서있는거 막혀있는줄 알았는데 비어 있더라구요.

음식 나오는 곳 앞에도 저렇게 되어 있어서 좀 좁긴 했습니다.

도넛 전문 브랜드라고 합니다.

부산에는 단 한곳 망미동에만 있는터라 저는 처음 봤습니다.

도넛 전문 카페라고 해서 저는 제일 유명한 던킨 도넛같은 그런류의 도넛을 

파는줄 알았는데 속이 꽉찬 도넛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세트도 판매하고 있네요.

도넛 이외에도 다른 베이커리 종류도 같이 팔고 있습니다.

도넛을 먹을때 커피도 빼 놓을 수 없죠. 커피도 시켰습니다.

빵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저녁 시간 되기 전쯤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여러 빵들이 매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카페라떼에 초코 도넛을 시켰습니다.

크기는 일반적인 도넛 크기 정도였습니다. 

안에 초코 크림이 꽉 차있었습니다.


도넛 종류도 많고, 안에는 크림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생각하던 도넛은 아니었지만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수제 도넛을 표방하고 있어서 그런지 가격은 생각보다 좀 비싸긴 했습니다.

도넛 한개에 커피 한잔 시키면 거진 만원정도 되는 돈이었거든요.

 

거기다 위치가 망미에 있는터라... 접근성이 꽤나 아쉬웠습니다.

망미 무슨 거리였는데 주말임에도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아마 서면이나 경성대 부경대, 부산대 정도의 대학가에 있었다면

정말 많은 사람이 가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그래도 맛은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상 배배꼬부산망미단길점 후기였습니다.

 

지도 첨부가 안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