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경성대, 부경대 맛집! 교토돈부리에 갔다 왔습니다!

ChiTu 2022. 10. 11. 20:04
반응형

부산 경성대 부경대 맛집이라 할 수 있는 교토돈부리에 다녀왔습니다.

옛날에도 포스팅 했던 집인데 최근에 또 갔습니다 ㅎㅎ.

 

돈까스, 덮밥, 연어덮밥 이쪽 맛집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를 그리 선호하지 않아서 여기 갈때마다 돈까스를 먹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돈까스를 먹고 왔습니다.

 

위치는 경성대 부경대역 1번출구에서 나와서 뒷쪽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외관은 그리 변한게 없습니다.

메뉴판이 밖에 나와 있는게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종종 예상 가격보다 한참 비싼 가게도 있어서 처음 가는 가게는

조금 꺼려질때도 있는데 여긴 그런거 없이 바로 확인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이전에 갔을때는 종업원에게 주문했었는데 여기도 키오스크를 들였네요.

저는 마음에 듭니다. 메뉴 뭐먹을지 고민하는데 종업원이 옆에 있으면 조금 부담스러워서요.

내부는 뭐 키오스크 말고는 크게 달라진점을 모르겠습니다.

여전히 벽면에 주력 메뉴 사진이 있네요.

이런건 큼직큼직하게 잘 나와 있어서 고르기 좋았습니다.

저는 눈꽃치즈돈까스를 시켰습니다.

돈까스와 가라아게 위에 새하얀 치즈가 많이 올라가 있습니다.

치즈가 정말 많이 올라가 있습니다.

밥은 뭐 깔끔하고 무난했습니다.

돈까스... 정말 맛있었습니다.

치즈 좋아하는데 엄청난 치즈와 함께 소스에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일반적인 돈까스 보다는 약간 일본식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집이라 저는 좋아합니다.

돈까스 말고 연어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연어덮밥 먹으러 가도 정말 만족하실겁니다.

 

이상 부산 경성대 부경대 맛집! 교토돈부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