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수리받고 왔습니다.

ChiTu 2021. 7. 29. 17:26
반응형

예 버즈 플러스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왼쪽 버즈가 충전이 아예 안되는 문제입니다.

 

그래서 찾아도 보고, 센터가서 물어보니 갤럭시 버즈 플러스

초기생산품에서는 종종 일어나는 소프트웨어 오류라고 합니다.

 

뭐 업데이트 꼬임으로 인해서 크레들에서 충전을 못해주는 오류라고 하는데...

 

저는 금련산역 6번출구쪽에 있는 삼성 서비스센터 광안점에 갔습니다.

근래에 마음에 드는점이 리모델링을 해서 내부가 깨끗하고 좋다는 점 입니다.

직원분들 친절한건 덤이구요.

 

사진처럼 한쪽이 아예 충전이 안되는 상태입니다.

한쪽만 안돼요 슬픕니다.

 

센터 가서 물어보니 초기생산품에는 업데이트 오류로 인해 이런일이 있다고 합니다.

 

소프트웨어 패치에 약 20분, 완전 충전후 잘 되는지 확인까지 해서 약 1시간 안걸렸습니다.

수리 받고 나서는 이렇게 왼쪽도 들어옵니다.

 

좀 더 써봐야 하겠지만 일단 수리는 대만족이었습니다.

 

소프트웨어 오류라서 그런지 보증기간 지났는데도 무상수리 받았습니다.

 

이래서 삼성 쓰나봐요.

 

+ 센터에서 기다리면서 봤던 제품들입니다.

 

S21 플러스 울트라인가 그냥 울트라인가 여튼 가장 큰 모델입니다.

 

놀랐던게... 저는 갤럭시 노트 10+ 사용중이고 카메라 괜찮은데

 

해당 모델의 카메라는 훨씬 크더라구요.

 

렌즈를 직접 보면 와 진짜 크다 이 느낌이 딱 옵니다.

갤럭시 Z폴드 2 입니다.

 

직접 만져봤는데 느낌이 정말 좋았습니다.

 

펼치니깐 화면이 압도적으로 크더라구요.

 

성인 남자 평균 크기의 손을 가진 저에게는 한손에 겨우 잡히는 크기였습니다.

 

이번 신작에는 S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뒷판은 유광이라 지문이 엄청 묻었습니다.

 

한쪽에 화면이 있는데 이것도 나름대로 쓸만했습니다.

 

사실 게임 안하는 저한테는 책 보기에 나쁘지 않은 크기였네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돈 있으면 샀을겁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