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드라마

스포) 재벌집 막내아들 12화 후기!

ChiTu 2022. 12. 17. 08:40
반응형

12화를 봤습니다. 정말... 연기력 하나는 끝내주는 사람들이 모여서 그런지 장난 아니네요. 스토리도 원작에서 따온걸로 진행해서 그런지 크게 거슬리는 부분 없이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직전의 11화에서 할아버지의 상태가 매우 나쁘다는게 나왔습니다. 12화에서 섬망이라는 증상이라고 나오네요. 치매와 비슷한 그런 증상인가 봅니다. 이런 증상 때문에 진도준과 실장님이 곤란해 하고 있구요. 이로 인해 진도준의 순양금융지주 사장으로 취임하는 길에 빨간불이 켜지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진도준은 지주회사 설립을 막는 사람을 할아버지 살인 교사의 배후로 본다고 하고, 진성준을 협박합니다. 그렇게 지주회사가 설립은 되지만, 초대 사장으로 진영기를 추천하면서 분위기가 이상하게 흘러갑니다.

 

그러나, 진양철 회장의 등장으로 가까스로 진도준이 초대 사장이 됩니다. 상태가 좋지 않았지만 약물의 힘으로 라스트 댄스를 거하게 추신 진양철은 상태가 많이 안좋아졌습니다.

 

그리고 중요한점은! 살인교사 사주의 배경이 할머니인 이필옥으로 드러난 것 입니다. 이건 원작도 그랬거든요. 교통사고 진범을 찾아 나가면서 후반부에서 긴장감을 제대로 줬습니다.


정말 연기력들이 장난 아니였습니다. 다들 한따까리 하시는 분들이라서 그런지 이번 12화는 완전, 정말로 재미있었습니다. 토, 일 이틀 더 방송하는데 꼭 봐야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