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6

[E북 리더기]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간단 리뷰 + 후기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제돈주고 사서 쓰는 리뷰겸 후기입니다. 요즘 e북 리더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당장 저도 제 동기가 사서 쓰는걸 보고 혹해서 구매한 것 입니다. 전자잉크 패널로 구성된 화면이라 눈이 덜 피로하다는 점도 한 몫 하는것 같습니다.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사양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는 6인치의 전자잉크 페널을 가지고 있으며, 와이파이를 통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스피커는 없어서 TTS를 사용하시려면 본체에 이어폰을 꼽아 사용하시거나, 별도의 BT리모컨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프로세서랑 메모리는 뭐... 보통 사용하시는 태블릿을 상상하시면 안됩니다. 화면이 전자잉크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생각보다 늦습니다. 파일 읽어오는 속도도 그닥 빠르지 않습니다. 색상은..

IT 2018.07.26

호감 받고 성공 더 후기

호감 받고 성공 더를 완독했습니다.시간 때우기용으로 보기 괜찮은 소설이였습니다. 조아라에서 연재되었으며 작가는 인기영 작가님입니다.245화로 완결난 작품으로 괜찮게 보았습니다. 줄거리 어느 날 내 눈에, 사람들의 호감도가 보이기 시작했다! 다른 사람과 친해질수록 내가 점점 멋져진다. 안여돼에서 킹카로, 아무 능력 없는 잉여에서 만능인으로! 안여돼 김두찬의 인생 역전기!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원치않으신분은 뒤로가주세요. 주인공은 우리가 흔히 오타쿠의 표본이라 할 수 있는 생김새를 가지고 있습니다.안경 여드름 돼지. 줄여서 안여돼.호감받기 어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주인공은 게임속에선 잘나가는 존재이지만현실에선 보잘것 없는 사람으로, 딱히 별다른 짓을 하지 않아도 불쾌감을 주는 정도입니다.그렇게 살던 어느날,..

소설 2018.07.23

기적의 분식집 후기

기적의 분식집 후기 기적의 분식집을 읽었습니다.현재 조아라에서 연재중이며, 319회까지 나왔습니다.낮에는 여고 앞 분식집 사장님.밤에는 판타지아 대륙을 누비는 사냥꾼. 그의 단칸방에 이계로 통하는 비밀의 문이 열린다. [판타지][현대][시스템][모험][연예계][인터넷방송][낚시][사냥][재배][요리][캠핑][편안함] 주인공은 여고 앞 분식집 사장입니다. 말이 좋아 사장이지 단칸방 딸린 가계에서 근근히 장사해 나가고 있습니다.마음씨 좋은 주인 할머니 덕분에 계속 장사를 하고 있는 처지입니다.그러던 어느날, 자신의 단칸방에 이계로 통하는 포탈이 열리게 됩니다.주인공은 이 포탈을 통해, 판타지 세계와 현재 세계에서 승승장구해 나가기 시작합니다. 주인공이 판타지 세계로 넘어가자, 이세계의 시스템(혹은 상태창)을..

소설 2018.07.21

넷플릭스 결제했습니다!

넷플릭스를 결제했습니다! 고민하는 도중 친구놈의 꾐에 넘어가서 결제를 했는데요, 가격이 나름 착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넷플릭스 월 정액제 가격입니다. 저는 넷플릭스에서 결제 가능한 것 중에서 제일 높은 가격인 프리미엄을 결제했습니다. 상식적으로 14,500원을 매달 내라고 했으면 사용하지 않을것이지만, 넷플릭스의 계정공유 권장정책 덕분에 친구 포함 4명이서 같이 돈을 내고 사용합니다. 인당 3,700원 정도입니다. 3,700원 정도에 여러가지 영화, 드라마를 볼 수 있어 마음에 듭니다. 아직 사용한지 오래되지 않아 세세한 장단점을 말할 순 없으나, 잠시 사용해본 정도에서 말할 수 있는 장점과 단점을 적어보겠습니다. 장점. 풍부한 해외콘텐츠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 프로그램들은 다른 경로로 쉽게 접할 수..

영상/영화 2018.07.10

캐스트(Cast) 후기입니다.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는 분은 뒤로 가주시길 바랍니다.# 소설 캐스트(cast)를 완독했습니다. 괜찮은 소설이라 추천받아서 읽어봤는데 잔잔한 재미가 있는 소설이었습니다. 요즘 많이 나오는 특징이 제목으로 어그로를 엄청 끌어서 조회수를 늘리거나, 자극적인 소재를 이용해서 조회수를 확 끌어 올려 치고 빠지는 소설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소설은 자극적인 재미는 없지만, 잔잔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소설이었습니다. 소설의 간단 내용은 주인공이 연기, 악기, 무술 등을 배워 연예계에서 성공한다는 것 입니다. 다른 연예인 성장소설과 기본 구조는 다를 것이 없습니다만, 초반 시작부가 특이합니다. 주인공은 고아로, 어렸을 때 부모님을 잃고 조무보님이 키웁니다. 주인공을 위로하기 위해 사이판으로 여행을 가..

소설 2018.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