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 11

만능사원 전설이 되다(완결) 후기.

예.. 흔하디 흔한 평민에서 재벌 회장이 되는 소설입니다.114편으로 완결인 소설로, 짧은 분량때문인지 소설 내용이 큰 고비 없이 지나갑니다.물 흐르듯 넘어가는게 아니라 그냥 별 일 없이 성장해 나가는 소설입니다. 줄거리공사판에서 노가다를 하는 주인공 김태석. 그의 아버지는 공사장 작업중 추락하여 사망하였고, 그의 어머니는 암 투병중인 상태이다.이러한 환경을 벗어나고 싶어 간절히 빌던 어느날, 그의 기도에 응답한 천사가 주인공에게특별한 능력을 주게 된다.게임 시스템과 유사한 능력을 가진 주인공은, 원하는 회사에 취직하여최고의 자리로 올라가기 위해 노력을 하는데... 줄거리는 대강 이렇게 흘러갑니다. 흔하디 흔한 진행으로 흘러가며,중후반에 나오는 반전은 딱히 반전이라 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어느정도 소설을..

소설 2018.08.29

신과 함께: 인과 연 후기!

신과 함께 인과 연!이미 여러 매체에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다한 영화입니다! 그냥 보고와서 느낀점 정도로 적어보겠습니다. 전작인 신과 함께 죄와 벌을 가족과 같이 봤습니다. 할머니를 모시고 가서 봤는데 1편은 가족끼리 보기 괜찮았습니다. 신파가 심하니 뭐니 해도 어르신을 모시고 보기에는 괜찮은 작품이였죠. 하지만 후속작인 신과 함께 인과 연은 아쉽게도 아니였던 것 같습니다.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는 분은 뒤로가 주세요! 전작의 스토리는 무난하게 흘러갔습니다. 김자홍이 죽고나서 재판을 받는다.이게 다였죠. 그 재판 사이에서 나오는 신파적인 내용들이 뻔하지만 복잡하지 않아서 어르신도 보기에 좋았다면, 후속작은 신파가 줄은 반면에 꽤 복잡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로 인해 이야기를 ..

영상/영화 2018.08.24

갤럭시 노트 8 UAG 러기드 케이스!

예... 키보드 케이스 판매하고 케이스를 새로 샀습니다.호기심으로 인해 많은 돈을 지출하네요 ㅠㅠ케이스 중에서 튼튼하다는 UAG 케이스를 구매 했습니다 음 택배 포장이 이렇게 왔습니다.미개봉 새 제품을 평화로운 중고나라에서 구매 했습니다. 가족은 공유기를 또 산줄 알았습니다 ㅋㅋ 노트 8 UAG 러기드 케이스 ICE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폰 색상이 메이플 골드라 색상을 살리고 싶어서ICE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무색 반투명이라 괜찮을꺼 같았습니다. 포장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처음에 어떻게 꺼내지 하면서 애썻는데아래쪽은 뚫려 있어서 편하게 꺼내실 수 있습니다. 전면 장착 모습입니다.현재 돔글라스 강화유리를 사용중인데 다행이 간섭이 없습니다. 후면입니다.메이플 골드 색상이 어울려서빛 아래에서 보면 예쁜 금색..

IT 2018.08.20

갤럭시 노트 8 키보드 케이스 후기!!!

(그림판으로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금요일. 갤럭시 노트 8 키보드 케이스를 가져 왔습니다.주위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는 재고가 없다하여평화로운 중고나라에서 중고로 가져왔습니다.덕분에 전투용을 얻어 왔습니다 ㅠㅠ 가격은 생각보다 비쌉니다.새 상품 기준 58,000원으로 알고 있으며이미 단종된 제품이라 근처 디지털 프라자에는 제고가 없습니다. 중고 매물은 더더욱 없네요. 어떻게 운이 좋았는지 중고로 35,000원에 사왔습니다. 이렇게 두가지가 세트입니다.후면 케이스 하나, 탈부착 가능한 키보드 커버 하나입니다.생각보다 만듦새가 좋아 놀랬습니다.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을 때, 후면으로 돌려 놓을 수 있습니다. 전면 배치 해둔 상태입니다. 키패드는 블랙베리와 약간의 차이점을 보입니다. 처음 장착을 하시면 화..

IT 2018.08.13

육군 훈련소 전자우편(편지) 서비스 일시중단!!!

너무 아쉬운 일이 생겼습니다...육군 훈련소 전자우편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었습니다.몇일전 훈련소에 들어간 친구에게 편지를 적어주려고 했는데,떡하니 서비스 중단이라 나와있네요 ㅠㅠ 위문편지를 보내려면 "더캠프"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편지를 보내야 한다는데귀찮은 일이 하나 늘었습니다.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편지 기다릴텐데 다운받아서 써 줘야죠.더 좋아진 모습으로 단장하여 얼른 PC로 보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일상다반사 2018.08.10

재벌집 막내아들 후기

재벌집 막내아들재벌집 막내아들을 완독했습니다.개인적으로 무척 재미있게 보았다고 생각합니다. 작년 문피아에서 돈을 긁어 모았다고 말하는 작품인데 읽어보시면 왜 그런지 알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장르: 환생 + 기업물작가: 산경 책 소개자금 횡령 누명이 씌워진 채, 십 년 넘게 모신 재벌 총수 일가로부터 살해당한 주인공.자신을 죽인 바로 그 집안의 막내로 환생한다.최고의 복수는 바로 재벌가를 통째로 차지하는 것.권력과 부를 차지하기 위해 전력을 다한다.*환생 후 주인공의 이름은 진도준 입니다. 제목이 유치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책의 내용에 딱 맞는 제목이라 생각합니다.1. 환생 주인공은 열심히 일해왔던 재벌가에 의해 횡령의 누명을 쓰고 해외에서 살해당하게 된다. 하지만 신의 권한으로 환생을 할..

소설 2018.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