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영화

스포)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후기

ChiTu 2023. 3. 19. 16:39
반응형

스포일러 있습니다.

근데 개봉했는데 지금까지 안봤으면

앞으로도 안볼수도?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22년도 10월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사실 당시에는 이런 영화가 개봉한지도 몰랐습니다. 이번에 상 받았다는 소식 듣고 최근 영화인줄 알고 예매하려고 했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양자경이 나오는거 보고 어떤 느낌일까 궁금했습니다.

엄마랑 보고 나왔는데 호불호는 갈리더라구요.


전체적인 내용은 미국에 사는 이민자 가정에서 생기는 갈등을 치유해 나가는 내용입니다. 그걸 풀어내는 방식이 정말 정신 나갈 정도로 화려하게 풀어 냈구요.

 

벌티버스 이야기 나오길래 뭐지 했는데 보고 나서는 확실하게 현 마블의 멀티버스 표현보다도 좋았다고 느꼈습니다. 지금 마블은 캐릭터 팔아먹기에 급급한 상황이라 아쉬운데 해당 작품은 정말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엄마는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는 알겠는데 표현 방식에서 부담을 느꼈다고 합니다. 주성치 영화 보는 느낌? 저는 반대로 그런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려하게 바뀌는 장면들과 액션, B급을 대놓고 노린 표현 등이 좋았습니다.


주제 의식도 다른 상을 받았다는 영화에 비해서 알기 쉬웠고, 액션과 SF적인 표현 등이 좋아서 정말 만족한 작품이었습니다.

 

영화관에서 안봤으면 후회할 뻔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