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 10

[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 후기! (스포주의)

어벤져스: 엔드게임개요: 액션, SF / 미국 / 181분 / 2019.04.24 개봉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햄스워드 등줄거리줄거리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위대한 어벤져스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개봉 첫날 연차를 쓰고 아침 9시 영화를 봤습니다.스포를 피하기 위해 꼭 이어폰을 끼고 있었고 인터넷을 하지 않았습니다. 영화가 끝났을때 정말로 감동적이고 재미있었습니다.약 11년의 시간이 이번 영화로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었다니...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스 포 주 의 첫 주말이 지났으니 스포를 포함해서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저는 영화 초반이 이렇게 스피드있게 ..

영상/영화 2019.04.30

[맘스터치]화이트 갈릭버거 후기!

맘스터치 - 화이트 갈릭버거! 화이트 갈릭버거를 먹고 왔습니다.현재 단품은 4100원, 세트는 6100원 입니다. 포장은 단순합니다. 개별 포장지는 없나보네요. 포장을 벗기면 이런 비쥬얼을 보여줍니다.화이트 갈릭 소스가 왕창 들어가 있네요.햄과 함께 통살패티가 들어가 있습니다. 살짝 커팅을 한 단면입니다.두툼한 통가슴살 패티가 반겨주네요.햄의 맛은 가볍게 눌러 버리는 통가슴살 패티입니다. 개인적으로 화이트 갈릭버거는 깔끔해서 먹기 좋았습니다.화이트 갈릭 소스와 더불어 많이 들어가 있는 양파 덕분에느끼한 맛은 전혀 없이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맘스터치의 제일 큰 단점이죠.내용물은 많아서 좋으나, 성형되지 않은 패티로 인해 먹기가 불편합니다.정말! 맛있는데! 늘상 먹기가 불편하네요.화..

음식 2019.04.19

[조아라] 이세계 외교관 후기!

이세계 외교관연재처 - 조아라작가 - 시준소설 소개마나의 자질을 가진 평범한 대학생 '박지훈'이 게이트를 통해 이세계로 넘어가게 되고 대한민국의 외교관이 되어 한국과 이세계를 왕복하면서이세계에서 받은 영지를 점차 발전시켜간다!외교관을 소재로 한 판타지 소설입니다.말이 외교관이지 이세계의 영지물로 보시면 될꺼 같습니다.대한민국에 이계로 가는 게이트가 열리고, 이계와 지구의 마나 차이 때문에 이계에서 버틸 수 있는 사람을 찾는 도중 주인공이 발탁되어 외교관 생활을 하게 됩니다.처음에는 어리숙한 외교관이던 주인공은 이계에서 여러 사건을 겪어 나가면서 점점 외교관으로서 자각을 하게 되고 훌륭한 외교관 겸 영주로 성장합니다.이계에서 영지를 키워 나가는 소설중에서 저는 이 소설은 상위에 속한다 생각을 합니다.매번 ..

소설 2019.04.12

헬보이 리부트 후기!

헬보이개요: 액션, 모험, 판타지, SF / 미국 / 121분 / 2019.04.10 개봉감독: 닐 마샬출연: 데이빗 하버, 밀라 요보비치 등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줄거리 '헬보이' 자신이 소속된 B.P.R.D의 임무로영국의 한 비밀 단체의 괴수 사냥을 도우러 갔지만 되려 공격을 당하고,곧 영국에서 어마어마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서기 517년, 아서왕에게 패하고 몸이 6조각으로 나뉘어 봉인된 '블러드퀸'을다시 부활시켜 인류를 파멸시키려는 초자연적 빌런들에 의해 영국은 물론전 세계가 위험에 빠지게 된다.헬보이는 이들에 맞서 인류를 위험으로부터 구해야만 하는데... 헬보이를 보고 왔습니다.어... 개인적으론 실망을 했습니다.저는 헬보이 원작을 알지 못합니다. 본적이 없으니깐요.대신 기예르..

영상/영화 2019.04.11

갤럭시 A80이 공개되었습니다!

갤럭시 A80이 출시되었습니다!6.7인치 2400x1080 뉴 인피니티 디스플레이2.2GHz 스냅드래곤730G 프로세서8GB RAM48MP F/2.0 + F/2.2 8MP 123도 초광각 + 3D ToF 트리플 로테이팅 카메라128GB 스토리지 (SD미지원)3700mAh 배터리25W 고속충전 지원디스플레이 지문인식빅스비, 삼성페이이어폰잭 없음 스펙입니다. 이어폰 잭이 없으며 전면 카메라가 없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작동하나? 짜잔!전면 카메라를 이용할 시 팝업식으로 올라와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덕분에 엄청난 화질의 셀카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과연 좋은 일 일까요? ㅎㅎ

IT 2019.04.11

갤럭시 노트10 미니가 나온다? 노트10의 루머를 알아보자!

안녕하십니까. ASTROTA 입니다.갤럭시 S10이 판매되고 있는 지금! 펀치홀 디스플레이로 극한의 화면비를 이끌어 냈으며, 예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이 호평을 하고 있습니다.이러한 상황에서, 갤럭시 노트10의 루머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저는 삼성 갤럭시의 완성은 노트 시리즈라고 생각을 합니다. 갤럭시 S 시리즈에서 적용된 새로운 점들이 노트 시리즈에서 완성되어 나오니깐요.덕분에 갤럭시 S 모델이 출시되면 후속작인 노트 모델에 대한 루머가 돌기 시작하는데요. 두가지의 루머를 가지고 왔습니다! 첫번째 루머! 갤럭시 노트10은 4가지 모델이 나온다? 삼성의 플래그쉽 모델은 원래 갤럭시 S와 노트로 양분 되었지만 이후 S+ 라인업이 등장하면서 3개의 모델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펜이 필요하지 않으신 분들은..

IT 2019.04.09

[맘스터치] 맘스터치 치킨커틀렛 버거 후기!

맘스터치 치킨커틀렛 버거를 먹고 왔습니다!싸이버거 말고 뭘 먹어보지 하다가 눈에 들어온 버거! 음... 주력 버거는 아닌가 봅니다.주력 버거들은 각자의 포장지를 가지고 있는데치킨커틀렛 버거는 스티커를 붙혀서 버거를 구분하네요. 포장지를 까보니 확 눈에 들어오는 야채!양배추채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다른 버거들보다 야채가 많아 보이네요. 커틀렛 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덕분에 달달한게 괜찮은 맛을 선사해 주었네요. 음... 하지만 아쉬웠습니다.통가슴살 패티도 나쁘지 않았으나싸이버거라는 커다란 벽이 있는 상황에서 꼭?치킨커틀렛 버거를 먹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 아이들이 먹기에는 괜찮습니다.자극적이지 않고 달달한 맛이 나서 마음에 들었거든요. 맛은 있습니다.그러나 저는 싸이버거를 먹겠습니다.

음식 2019.04.08

[부산 경성대, 부경대] 부산 돼지국밥 맛집! 형제돼지국밥!

부산의 소울푸드! 돼지국밥을 먹고 왔습니다.부산에 유명한 집들이 꽤 있지만, 저는 그냥 친구랑 대학가에서 먹었습니다.부산 경성대 부경대 돼지국밥 맛집!형제돼지국밥에 갔습니다. 음...저도 친구따라 갔을때 잘못 온줄 알았습니다.인테리어가 돼지국밥 장사하는 집은 아니였습니다.대신! 여자친구와 오기 괜찮은 공간입니다!전 여친이 없네요...간판! 가격입니다.대학가다보니 집근처보단 비싸지만 요즘 좀 번화가에 있는 집들은저정도 가격은 하는거 같아서 상관 없었습니다! 나온 돼지국밥!하얀 국물이 아니라서 조금 당황했습니다.그렇지만 하얀국물의 찐한 돼지맛보다는깔끔하고 담백한 맛이라 제 입에는 딱 맞았습니다. 반찬도 푸짐했고 셀프로 떠와서 먹을 수 있었기에 좋았습니다. 다음에 여기서 약속잡으면 한번 더 가봐야 하겠네요 ㅎ..

음식 2019.04.08

[DC] 샤잠! 후기!

샤잠! 개요: 액션, 판타지, SF / 미국 / 132분 / 2019.04.03 개봉감독: 데이비드 F. 샌드버그출연: 제커리 레비, 애셔 앤젤 등등급: [국내] 12세 관람가줄거리모든 히어로의 능력이 하나로 모였다!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우연히 슈퍼 파워를 얻게 된 소년.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악당을 물리치는 슈퍼히어로로 다시 태어난다.주문을 외처라, '샤잠!'샤잠!을 보고 왔습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영화인데 괜찮게 보고 왔습니다 ㅎㅎ 목요일 저녁 7시 20분 영화를 봤습니다. 평일 저녁이라 그런가절반도 차지 않아서 좀 휑한 영화관이었습니다. 내용에 관해 적기 전! 쿠키 영상은 2개임을 알리고 갑니다.첫번째 쿠키는 감독, ..

영상/영화 2019.04.05

바나다 고속무선충전기! (BANADA)

바나다 고속 무선 충전기를 구매했습니다!원래 다른 모델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부모님이 써보시곤 좋다고하셔서 부모님께 드렸습니다.홈플러스를 돌아 다니다가 눈에 띄어서 산 바나다 고속무선충전기!원래 사용하던 요이치 고속무선충전기 입니다.그동안 잘 사용했죠. 그럼 본격적으로 이번에 산 바나다 고속무선충전기! 바나다 듀얼코일 고속무선충전기!원판형이 아닌 거치대형 입니다.제일 마음에 들었던 내용은 C타입 단자 채용입니다.요이치 충전기는 다 마음에 들었지만마이크로 5핀 단자를 사용하고 있거든요. 후면입니다.8자로 코일이 두개가 들어가 있습니다.덕분에 가로로 거치해도 충전이 잘 됩니다. C타입 케이블 포함!사소한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챙겨주니 좋네요.포장을 까면 충전케이블이 먼저 반겨줍니다.제품은 비닐같은 포장제로 포..

IT 201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