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 5

[星野源] 恋 / [호시노겐] 코이 가사 (금영: 44096 TJ: 27982)

恋(KoI)- 星野源 (금영: 44096 TJ: 27982) 営み(いとな)の街(まち)が / 暮(く)れたら色(いろ)めき 이토나미노 마치가 쿠레타라 이로메키 퇴근하는 길은 해가 저물며 활기를 띠고 風(かぜ)たちは運(はこ)ぶわ / カラスと人々(ひとびと)の群(む)れ 카제다치와 하코부와 카라스토 히토비토노무레 바람들은 옮겨와 까마귀와 사람들의 무리를 意味(いみ)なんか無(な)いさ / 暮(く)らしがあるだけ 이미난카 나이사 쿠라시가 아루다케 의미 같은건 없어 매일의 생활이 있을 뿐 ただ腹(はら)を空(す)かせて / 君(きみ)の元(もと)へ帰(かえ)るんだ 타다 하라오 스카세테 키미노 모토에 카에룬다 그저 배가 고파지면 네 곁으로 돌아가는 거야 物心(ものごころ)ついたらふと / 見上(みあ)げて思(おも)うことが 모토고코로 츠이타..

노래/일본노래 2019.02.26

[조아라] 창해군 후기

창해군 蒼海軍연재처 - 조아라 작가 - 대마선사연재편수 - 186화소설소개2021년 9월 15일. 제주도 남쪽 150 km 해상에서 임관을 앞둔 해군 사관생도들을 태운 해군 순항훈련단과 소말리아 파병 및 지원선단, 해상구조 훈련중인 구난함과 잠수함, 각종 수출물자들을 싣고 목적지을 향해 운항을 하고 있던 화물선 등은 갑자기 몰아닥친 광범위하고 거대한 블랙홀과도 같은 암흑의 공간속에 갇혀 버리면서, 4,407명의 군인들과 민간인들 모두 실종되어 버리고 말았다. 암흑의 공간에 갇히는 순간 정신을 잃었던 인원들은 얼마후 정신이 들었고, 주변은 정신을 잃기 전과 다름이 없었다, 하지만, 장비의 고장인지 본국과의 모든 통신이 두절되고 말았다. 국뽕이 차오르다 이상하게 흘러가는 소설입니다.현대의 군인이 예상치 못한..

소설 2019.02.22

드래곤 길들이기 3: 히든월드 후기

드래곤 길들이기 3: 히든 월드개요 : 애니메이션, 모험 / 미국 / 104분 / 2019.01.30 개봉 (한국)감독 : 딘 데블로이스출연 : 제이 바루첼, 아메리카 페레라, 케이트 블란쳇, 키트 해링턴 등줄거리영원히 기억될 그들의 마지막 모험이 시작된다!영원한 친구 히컵과 투슬리스의 활약으로 사람과 드래곤이 평화롭게 살아가는 버크섬.새로운 드래곤 '라이트 퓨어리'를 쫒아간 투슬리스를 찾다가 히컵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하지만 평화도 잠시, 역대 최악의 드래곤 헌터 그리멜의 등장으로드래곤들의 안전과 버크섬의 평화까지 위협받기 시작하는데... 드래곤 길들이기 3를 보고 왔습니다.저는 이 시리즈가 꽤 오래 갈줄 알았는데 3부작으로 끝을 내버리네요.덕분에..

영상/영화 2019.02.11

[경성대 부경대 맛집] 오늘 김해 뒷고기 추천!

오늘 김해 뒷고기 경성대점 오랜만에 친구와 고기를 먹으러 나왔습니다!1인분에 3500원 하는 저렴한 곳이지만 맛은 결코 저렴하지 않은오늘 김해 뒷고기 경성대점! 가격표 입니다.착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가게 앞 골목에 해당 지점의 전단지를 나눠주시는 분을 볼 수 있습니다.전단지를 가지고 들어가면 음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두가 사랑하는 고기 입니다.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그냥 바로 먹는줄 알았으나!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종업원이 와서 아채를 불판 중앙에 올려줍니다.파무침과 양파조림, 김치가 익어가는 상황에서 고기와 같이 먹으면정말 맛있습니다. 보통 저가의 뒷고기집은 고기가 질긴곳이 많으나오늘 김해 뒷고기는 그렇지 않았습니다.적당한 지방을 가지고 있어서 쫀득한 맛을..

음식 2019.02.11

[영화] 극한직업 후기! - 강추!

극한직업 개요: 코미디 / 한국 / 111분 / 2019.10.23 개봉감독: 이병헌출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신하균, 오정세줄거리줄거리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지금까지 이런 수사는 없었다!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

영상/영화 2019.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