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 7

[경성대 부경대 맛집] 갈매기 브루잉 수제맥주집!!

갈매기 브루잉 광안 본점갈매기 브루잉 경성대점 가격은 맨 아래로! 수제맥주가 맛있는 갈매기 브루잉을 다녀 왔습니다!대학 선배님의 추천으로 처음 가본 수제맥주집이며, 제 입에 딱 맞아서 종종 가는 맥주집!일반 맥주보다는 비싼편이지만 수제맥주에 한번 빠지면 갈 수 밖에 없는 그곳!안주도 정말 맛있습니다. 19년 되고 얼마 되지않아 가서 풍선이 이쁘게 달려 있었습니다.다른 지점을 가도 거의 동일한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어딜가도 갈매기 브루잉인걸 느낄 수 있습니다. 저의 원픽 유자 고제!새콤하고 짭짤하고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맥주입니다.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에요.가서 첫잔은 무조건 유자 고제로!!! 수박맛이 나는 수박맥주였습니다.진짜 신기한게 수박맛이 나요!달달한게 맛있었습니다. 린데만스 빼슈레제!복숭아맛..

음식 2019.01.31

[부산 맛집] 공원칼국수 후기!

부산 문화회관, UN 기념공원 사이에 있습니다. 줄서서 먹는 부산 맛집! 공원 칼국수에 갔다 왔습니다.집 근처라 자주 다니면서 줄서 있는건 봤지만 처음 먹어봅니다. 처음 가셔서 많은 사람이 줄서있다! 하시면 당황하지 마시구한분만 들어가셔서 번호표를 받아 놓으시면 됩니다.당일에도 많은 분들이 서 계셨습니다. 가격입니다. 왜 이 사진만 작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물총조개탕(1KG) 12,000원 소주 4,000원 공원칼국수 6,500원 맥주 4,000원 왕만두 6,500원 막걸리 3,000원 보쌈 (중) 32,000원 음료 2,000원 (대) 42,000원 공기밥 1,000원 미니보쌈16,000원 왕만두(3알)3,5000원 가격은 이렇습니다. 왕만두!맛은 괜찮습니다.단 칼국수 생각하면 오버했다 생각하네요 ㅎㅎ칼..

음식 2019.01.27

[경성대 부경대 맛집] 우동이 맛있는 겐로쿠 우동!

부산 남구 구 경찰서 뒷편으로 쭉 들어가면 있습니다! 경성대 부경대 우동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딱 봐도 일식집이다! 광고하는 디자인입니다.점심이라 하기에는 좀 늦은시간에 갔지만 많은 분들이 대기중이였습니다.저희팀 앞에만 5팀이 대기중이셨죠.다먹고 나올때까지 계속 손님이 들어오고 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이집의 제일 특이한 점은 면사리 추가가 무료!!많은 분들이 두꼽빼기로 드시는거 같았습니다.아 세꼽빼기 양은 라면 기준으로 3.5개라고 합니다. 저희는 겨울이지만 자루우동과 자루소바를 먹었습니다. 토핑도 추가 가능하니 추가해 먹는것을 추천드려요!!! 들어가면 기본으로 깔리는 물과 셀러드 입니다!소스가 유자? 맛의 소스라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대망의 자루소바!아 면이 끝내..

음식 2019.01.21

[조아라] 토이 마켓 1985 후기!

토이 마켓 1983연재처 - 조아라작가 - 손인성연재편수 - 300편 (완결)소설소개장난감에 대해 모든 지식을 머릿속에 담고 있는 피규어 복원사 윤태준.어느 날, 그를 찾아온 할아버지의 의뢰를 맡게 되고, 보수로 작은 게임기를 받게 되는데......근데 이거 어디서 본 듯한 설정이다?게임 마켓 1983의 스핀 오프. 기상천외한 장난감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게임마켓 1983의 작가의 후속작입니다. 전개가 비슷합니다. 이 소설을 장난감을 주제로 한 소설입니다. 회귀하기 전 주인공은 장난감을 복원하는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장난감 복원을 하던 어느 날, 한 할아버지가 장난감을 맞깁니다. 주인공이 어렸을 때 좋아했던 장난감으로, 주인공은 그 장난감을 복원하기로 합니다.장난감 복원이 끝난 뒤, 할아버지가..

소설 2019.01.18

[조아라] 게임마켓 1983 후기!

게임마켓 1983연재처 - 조아라작가 - 손인성연재편수 - 228편 (완결)소설 소개게임을 플레이하면 돈도 주고, 회귀도 시켜준다!?우연히 중고 게임 숍에서 게임&워치를 얻게 된 강준혁,회사원 게임을 플레이하니 게임에서 얻은 돈이 통장으로 입금되었다!게임 춘추 전국시대, 1983년.게임보다 더 재미있는 추억의 게임 개발이야기!게임 산업을 좌지우지할 남자, 강준혁의 일대기가 지금 펼쳐진다! 이 소설은 게임개발을 주제로한 소설입니다. 회귀하기전 주인공은 게임개발을 업으로 삼고 있었습니다. 소망하던 게임개발이란 직업을 얻었지만, 본인이 원하는 게임은 만들지 못하고 양산형 모바일 게임만 찍어내고 있습니다.그러던 어느날, 한 게임숍에서 기연을 만나게 되고 본인의 꿈을 펼치기 위해 1983년 일본으로 가겠다는 소원..

소설 2019.01.18

[조아라] 미래에서 온 영화감독 후기.

미래에서 온 영화감독연재처 - 조아라, 카카오 페이지작가 - 철순연재 편수 - 192회(완결-카카오 페이지 기준)소설 소개삼류 영화감독 강찬.성공을 위해 미래에서 돌아오다!주인공은 삼류 영화감독으로, 제대로 된 히트작 없이 빚만 지고 있다가사채업자들에게 죽을 위기를 겪습니다.그때! 신이라 추정되는 한 여인에게 구해지게 되고, 주인공을 과거로 돌려보내는 대신특정한 대가를 받기로 약속을 했습니다.과거로 돌아간 주인공은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본인의 한을 풀기 위해영화를 만들어 나가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집니다.영화를 다루는 소설 중 주인공이 감독인 소설의 나쁜 특성은 현실에서 히트친 작품을"훔쳐"서 본인이 대단한 시나리오를 쓰고 영화를 찍는 것입니다.이게 과학기술과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다가옵니다.주인공이..

소설 2019.01.18

[e북] 1874 대혁명 후기

1874 대혁명출판사 – E 온누리작가 – 다물연재권수 – 23권 완결 / 리디스북 기준 평균 9만자 이상소설소개대한민국의 아픈 역사가 반복되려 한다. 청년 장문호가 이를 막으려 하지만 역부족이었다. 통한의 피눈물 속에 조국의 미래가 어둠으로 물들었다. 하지만 신은 그에게 기회를 주었고, 새로운 희망이 과거로부터 시작되었다. 동치(同治) 13년 갑술년(甲戌年) 2월 8일. 이 소설은 대체역사물 입니다. 소위 국뽕이라는 느낌을 싫어하신다면 보기에 꺼려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웹 소설 초기의 일자무식의 국뽕보다는 순화된 내용이라 엄청나게 부담스럽지는 않을 겁니다. 이 소설은 조선말의 상황을 다루고 있습니다. 다들 역사시간에 배웠던 내용을 주제로 잡고 있으며, 주인공은 그러한 조선말의 상황을 바꾸기 위해 과거로..

소설 2019.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