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5

아이폰 7+ 구매!!

안녕하십니까.분명 얼마 전까지 갤럭시 노트8 케이스 리뷰를 올렸던 것 같은데…….이번에는 아이폰 7+(플러스)로 돌아왔습니다.평생 아이폰과 연이 없을 줄 알았지만, 어쩌다 보니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학교에서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학생으로서, 어떤 언어로 뭘 개발해서 먹고 살까고민을 하던 차, 주위 분들의 추천으로 스위프트, 오브젝트 C를 배우기로 결심했습니다. 문제는! 지금껏 안드로이드와 윈도우만 써와서 애플과는 별다른 연이 없다는 것이죠!!그래서 하나 중고로 업어왔습니다!아이폰이 가격방어가 잘되어 그런지는 몰라도 몇 세대 전 모델이만 노트 8과 가격차이가 크게 나지 않네요.아마 조금 있으면 맥북 리뷰로 올 수도 있습니다. ㅎㅎ 아이폰 중고 직거래 하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처음 사본 아이폰이라 기..

IT 2018.09.27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 4 먼저 해봤습니다!

콜 오브 듀티의 최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 4를 해보았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콜옵 전작들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습니다.이번에 구매를 하게 된 이유는 블리자드 런쳐에서 광고를 하길래 구매한 것으로아마 블리자드에서 광고하는게 아니였으면 사지 않았을 확률이 큽니다. 이번에 나온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 4 는 콜옵의 최신작으로 기존 팬들에 의하면전작들과는 많은 부분이 바뀌었다고 합니다.저는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이미 유명한 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한 장르가 열렸기 때문에, 둘 사이의 비교가 많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 게임의 팬들의 마음을 거스르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인게임 화면 인게임 화면입니다.1인칭 화면만 제공을 하여 배틀그라운드의 3인칭 화면에 익숙하신 분들께선 답답하다는 느낌을 받으실..

IT 2018.09.16

삼성 갤럭시 북 12.0 후기!

삼성전자 갤럭시 북 12.0 Wi-Fe 버전 256G i5모델 사용 후기! 안녕하십니까? ASTROTA 입니다.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갤럭시 북 12.0 입니다!원래 가지고 있던 LG 그램 2세대와 갤럭시탭 A6 10.1 with Spen을 처분하고두 기기의 대용으로 산 것이라 쪼금 기대를 한 제품입니다. 박스 외관입니다.우측 상단에 보시면 기본적인 스펙이 적혀있습니다.Windows 10 Home, 256GB, Wi-Fi 버전입니다. 박스를 열면 제품이 먼저 들어옵니다.신나게 사용하고 나서 아! 리뷰 적어야지 생각이 들어서 찍었습니다 ㅎㅎ실제로는 위에 살짝 비치는 부직포 느낌의 커버로 봉인되어 있습니다. 실수로 키보드케이스 사진을 안찍었네요...키보드 케이스 포함 모델은 위의 기기본체를 들어내면 그 아래에..

IT 2018.09.13

니콘 D5300이 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니콘 D5300이 왔습니다!처음에는 삼성의 NX300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삼성이 카메라 사업을 접어서한번 쓰고 버릴거 아니니 인지도 있는 브랜드로 구매하자! 해서니콘으로 결정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 박스입니다. 한쪽이 찌그러 졌네요 ㅠㅠ 에어캡으로 포장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 솔직히 가방은 생각지도 못했습니다.판매자 글을 보면 박스 없이 기기와 렌즈만 있다고 설명했었는데,멋진 가방에 곱게 포장되어 와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방을 열었더니 필요한 넘들이 다 여기에 있었습니다.카메라 가방은 처음봐서 신기했습니다.안쪽에 공간을 나누는 것들을 찍찍이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이후 밖에 나갈일이 있으면 종종 써봐야 하겠네요 ㅎㅎ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기..

IT 2018.09.10

[넷플릭스 추천 영화]신 고질라 리뷰!

고질라 시리즈를 이어가는 영화, 신 고질라!넷플릭스 오리지날 영화는 아니지만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는 영화입니다!개인적으로 괴수 영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도 챙겨 봤네요 ㅎㅎ리뷰 한번 해 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신 고질라 - 단순 괴수 영화를 넘어서. *영화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는 분은 뒤로가 주세요. 영화 리뷰를 적어 보겠다고 카테고리까지 따로 적었습니다만, 뭘 어떻게 적어야 할 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제가 영화에 관한 소양을 갖춘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관련 학과 같은 곳에서 공부를 한 것도 아닙니다.그래서 생각해본 바, 주관적인 감상을 적기로 마음먹었습니다.아마 독자들의 생각과는 다른 점이 많이 있을 것 입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 고질라 감독:..

영상/영화 2018.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