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갤럭시 노트8 케이스 제작! (몬스퍼샵)

ChiTu 2018. 6. 22. 09:32
반응형

저는 폰을 자주 바꾸는 편입니다.

그래서 케이스도 노멀한 투명 젤리케이스 하나 사서 씁니다.


그렇지만, 오래 쓰려고 하는 폰은 포토샵으로 케이스를 직접 제작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바꾼 갤럭시 노트 8이 그렇습니다.

비싼놈인 만큼 오래 써야죠 ㅎㅎ


케이스를 주문제작 해주는 곳이 많지만 저는 몬스퍼샵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디자인한 케이스입니다.


이 케이스를 만들 당시 영화 로건에 푹 빠져있었습니다.

내가 알던 영웅 울버린이 아닌, 늙고 힘빠진 로건의 마지막 모습을 그린 영화로

정말 감동깊게 보았습니다.

그래서 케이스로 만들었구요.

(누끼 따는거 엄청 힘들었습니다 ㅋㅋㅋ)





케이스 좌우로 빈공간 없이 깔끔하게 프린팅 되어있어 마음에 듭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기본 베이스는 흰색입니다.

배경색을 원하시면 도안 제작시 배경색을 같이 넣어주셔야 합니다.


아쉽게도 따로 찍을만한 카메라가 없어 착샷은 올릴 수 없네요 ㅠㅠ

나중에 되면 착샷도 올려보겠습니다.


주의하실 점으로 플라스틱 위에 프린팅된 케이스라 그런지 조금 미끄럽네요. 

손에 물기가 있으면 괜찮은데 완전 마른 상태에선 잘못하다 

떨어뜨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점 주의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택배비 포함 16000원이였으며, 제가 직접 포토샵을 사용해서 디자인한것이라

따로 도안제작비가 들지 않았습니다.

만약 자신이 포토샵을 사용할 줄 모른다 싶으시면 몬스퍼샵 카카오톡 친구로

5000원의 가격에 도안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젤리케이스, 하드케이스, 범퍼케이스, 플립케이스가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짧게는 1~2개월이지만 길게쓰면 2년도 넘게 쓰는 스마트폰인데

흔한 케이스 말고 직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서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제가 제돈주고 사서 쓴 후기입니다. 몬스퍼샵에서 협찬받은 것 단 하나도 없습니다.)




반응형